정부에서 외식활성화 캠페일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5. 24. 10:00부터 참여가 가능한데요. 2만원 이상 4번 카드를 사용하면 1만원을 환급해준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설명드릴 테니 꼭 참여하셔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외식활성화 캠페인이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누적된 외식업계의 피해 극복을 위해 방역과 국민의 안전을 우선으로 추진하는 비대면 외식 소비 촉진 행사입니다.

 

배달앱 환급 주요내용 - 외식활성화 캠페인

 

행사내용

 

행사 응모 카드로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3회 결제 후, 4회차에 2만원 이상 이용하면 카드사에서 1만원 환급(캐시백 또는 청구차감)됩니다.

 

행사카드

 

KB국민, NH농협,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9개 카드사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개인회원은 응모(홈페이지, 모바일 앱)를 통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응모 고객은 그대로 인정됩니다. 세부사항은 카드사별 안내를 참고하세요.

 

행사기간

 

행사 기간은 5. 24. 10:00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이며 실적 달성에 따라 선착순으로 각 카드사에서 환급을 진행합니다.

  • 카드사별 지정일에 환급 예정으로 서로 상이할 수 있음

 

행사 참여를 위한 배달앱 이용은 요일 및 시간제한 없이 인정되나, 동일 카드사에 한해 12회까지만 인정됩니다.

 

응모방법

 

각 카드사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으로 응모하시면 되고, 기존 외식활성화 캠페인 응모자(8.13일 이후)는 추가응모는 안하셔도 됩니다.

 

 

 

참여방법

 

카드사에서 응모 신청한 카드로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결제(카드 연동 간편결제도 포함, 배달비 포함 총 결제금액 기준)

배달앱을 통하여 외식업소에서 2만원 이상 3회 카드 결제 시 4회째 결제금액에 대하여 1만원 환급됩니다.(캐시백 또는 청구차감)

 

배달앱에서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가 응모한 신용카드(9개 카드사)와 연동되면 참여 실적으로 인정된다고 합니다.

 

실적 달성 여부는 배달앱이나 간편결제 서비스에서는 실적확인이 불가능하고, 카드사에서 일정 기간별로 실적달성 현황을 문자 등으로 알려드릴 예정이니, 이용 중인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배달쿠폰, 포인트 등을 사용하여 최종 결제금액이 2만원이 넘지 않는 경우에는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카드로 결제한 금액이 2만원 이상이어야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 예시

  • 총 주문금액이 2만5천원인데 배달앱 등에서 제공하는 5천원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2만원 카드 결제하는 경우 실적 인정
  • 총 주문금액이 2만2천원인데 배달앱 등에서 제공하는 3천원 할인쿠퐄을 적용하여 1만9천원 카드 결제하는 경우 실적 미인정

 

매장에서 직접 결제하는포장의 경우 행사 참여 배달앱을 통한 온라인 결제 건만 인정되며, 배달앱 결제 후 매장을 방문하여 포장(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기존에 캠페인에 응모하여 매장에서 사용한 실적도 합산하여 인정되며, 실적 달성후에도 추가로 제한없이 참여 가능합니다. 또한 한 카드사만 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카드사를 통하여 동시에 참여 가능합니다.

 

동일 카드사의 다른 카드를 사용할 경우 카드 종류에 관계없이 인정되지만 카드사별 운영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세부 사항은 카드사별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식활성화-캠페인-포스터
외식활성화 캠페인

 

 

이상 배달앱으로 시켜먹고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기존 참여자분들은 따로 참여하실 필요없이 이용 가능하고, 기존에 참여를 안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참여하셔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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